SF9 로운이 특급 먹방여행을 선사한다.
16일 방송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에는 SF9 로운이 먹방 여행부터 보드게임까지 다양한 놀거리로 멤버들을 사로잡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은 SF9 로운과 함께 여수 여행을 떠났다. 첫 만남에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이들은 오늘 방송에서 싱싱한 제철 해산물과 여수 향토 음식이 가득한 전통시장을 방문해 풍성한 음식을 준비한다. 백야도 섬을 배경으로 라미란의 굴밥, 연포탕, 문어감자 스테이크까지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섬스테이 먹방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주말러들의 한 치의 양보 없는 보드게임 대결도 유쾌함을 더한다. 이날 로운은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다양한 보드게임을 직접 가져왔다. 이어 “어머니가 보드게임 강사라 집에 보드게임 3만 개가 있다.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보드게임을 즐겨 했다.”며 진정한 보드게임 ‘덕후’의 면모를 뽐냈다.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프로주말러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뭉쳐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만한 세상의 모든 핫플레이스와 신개념 놀거리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