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가로채널’ 이시영, 강호동과 대결 성사…즉석 제작 화려한 액션 영화 공개 ‘궁금증 ↑’
알림

‘가로채널’ 이시영, 강호동과 대결 성사…즉석 제작 화려한 액션 영화 공개 ‘궁금증 ↑’

입력
2018.12.04 15:57
0 0
‘가로채널’ 이시영이 출연한다. SBS 제공
‘가로채널’ 이시영이 출연한다. SBS 제공

SBS ‘가로채널’ 배우 이시영과 강호동의 역대급 대결이 성사됐다.

6일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 승부욕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승부사 이시영과 강호동의 대결이 공개된다.

강호동이 자신의 콘텐츠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이하 ‘강.하.대’)에서 4연승을 달성하며 무패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를 저지할 승부사로 ‘승부욕의 화신’ 이시영이 출격한다.

이번 대결은 지난 방송에서 승리의 이웃사촌으로 깜짝 출연했던 이시영이 강호동에게 “지고 싶으면 저한테 오세요”라고 도발하며 성사된 것이다.

이 날 이시영은 영화를 찍는 동안 매일같이 출근했던 액션 스쿨로 강호동을 불렀다. 이시영은 등장부터 격렬한 차량 드리프트를 선보이며 기선 제압에 나섰다.

또한, 이시영은 자연스럽게 강호동을 차에 태우고 엄청난 속도로 제자리에서 회전하는 드리프트 기술을 뽐내며 탈수기 마냥 강호동의 멘탈을 탈탈 털었다.

액션스쿨 안에서도 이시영의 강호동 몰이는 계속됐다. “액션신 필살기를 보여줄 수 있냐”는 강호동의 물음에 이시영은 목을 다리로 감아 넘어뜨리는 기술을 시작으로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다.

이어 이시영은 강호동에게 상대역을 요청한 뒤 각종 액션 기술로 강호동을 정신 못 차리게 만들었다.

계속되는 이시영의 스파르타 액션 교육에 강호동은 “이거 몰카 아니야?”라며 땀을 뻘뻘 흘렸다는 후문. 한편,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승리는 이시영에게 휘둘리는 강호동을 보는 내내 통쾌해하는 감정을 감추지 못하며 이시영의 복수를 두 손 모아 응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천하의 강호동도 쩔쩔매게 만든 이시영의 활약은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가로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