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토라이프]브리핑
알림

[오토라이프]브리핑

입력
2018.12.04 11:25
20면
0 0

쌍용차, 아이폰XS 증정 ‘크리스마스 미러클 행사’ 실시

쌍용차, ‘크리스마스 미러클 페스티벌’ 실시
쌍용차, ‘크리스마스 미러클 페스티벌’ 실시

쌍용자동차는 성탄을 맞아 24일까지 ‘크리스마스 미러클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자동차 구매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전시장을 방문해 쌍용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에게 미러클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 경품은 매주 새로운 아이템으로 변경된다. 1주 차에는 최신형 아이폰XS, 2주 차에는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3주 차에는 트롬 스타일러가 제공된다. 또한 쌍용차는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해당 기간 차량 구매 고객들에게 백화점 상품권(20만원)을 선물한다.

포르쉐코리아,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코리아,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코리아,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포르쉐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포르쉐를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1일까지 전국 10개 포르쉐 센터 워크숍에서 진행한다. 워크숍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기술자 상주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브레이크, 미션 등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 서비스도 제공된다.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보험 수리 제외)도 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