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 려욱이 더 성숙하게 컴백한다.
려욱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 (Drunk on love)’를 발표한다. 기존에 10일 컴백으로 알려졌으나 일정 상의 이유로 '너에게 취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너에게 (I'm not over you)' 뮤직비디오는 하루 늦은 11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3일 정오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티저가 공개됐다. 려욱은 전역 후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와 깊어진 눈빛으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너에게'와 수록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미리듣기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너에게'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에 려욱의 청아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찾아오는 수많은 생각들을 편지로 써 내려간 듯한 가사가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노래다.
반면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직접적인 가사로 표현한 수록곡 ‘위드아웃 유’은 기타 사운드와 잔잔한 스트링이 인상적인 미디어 템포의 팝 곡이다. 이번 앨범 전반에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려욱의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적 감수성을 확인할 수 있다.
려욱의 '너에게'를 비롯한 '너에게 취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