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12월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윈터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 프레셔스 윈터’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역삼, 서초 등 6곳에서 진행하며,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를 갖춘 객실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 바비브라운의 ‘럭스 리퀴드 립’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화가 에바 알머슨의 ‘행복을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전하는 이야기’라는 테마의 전시회 관람권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바비브라운 럭스 리퀴드 립(1개) △에바 알머슨 전시회 입장권(2매)으로 구성됐으며, 선착순 20명에게는 에바 알머슨 전시회 MD 패브릭 파우치를 선물한다.
여성들을 위한 ‘윈터 브리즈’ 패키지는 숙면을 도와주는 천연 화장품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보디 오일’과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줄 ‘아로마티카 마스크 시트’를 증정하고, GS 주유상품권(1만원)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5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스탠더드 객실(1박)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보디 오일 100㎖(1개) △아로마티카 마스크 시트(2매) △GS 주유상품권(1만원)이 제공된다. 2종의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