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태국식 레스토랑 ‘타따블’과 대왕연어초밥 전문점 ‘스스시시’ 을지로입구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스시시ㆍ타따블 을지로입구점은 서울 중구 부영을지빌딩 지하 1층 서점 ‘아크앤북(ARCㆍNㆍBOOK)' 내부에 입점해 식사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졌다.
아크앤북은 책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큐레이팅 서점을 표방하며, 서점과 레스토랑의 경계를 허문 오픈형 공간으로 마련됐다.
스스시시ㆍ타따블 을지로입구점은 전 메뉴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독서가 가능한 합리적인 공간을 위해 누들바 형태로 구성했다.
아크앤북 내에는 스스시시와 타따블 외에도 피자 전문점 '운다 피자'와 탄탄면으로 유명한 압구정 맛집 '샤오짠', 다양한 식물과 음악이 있는 가로수길 인기 카페 '식물학 카페', 서촌의 데이트 명소로 알려진 프렌치 레스토랑 '플로이', 미국 보스턴 전통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장충동 '태극당'이 입점해 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서점과 레스토랑의 경계를 허물고,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독서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