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Newkidd) 지한솔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사랑을 듬뿍 담은 지하철 광고가 걸렸다.
21일 뉴키드 공식 SNS를 통해 “뉴키드 멤버들이 압구정역에 다녀왔어요. 팬여러분 특별한 선물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열심히 할게요.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지하철 광고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뉴키드 멤버들은 지한솔을 가운데 두고 꽃받침 포즈를 해주는 등 밝고 귀여움이 묻어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지한솔은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친형제같이 보이는 멤버간의 케미가 눈길을 모았다.
지한솔의 생일을 맞아 팬들은 압구정, 역삼동에 지하철 광고를 제작했고 부산과 서울에서는 커피숍 컵 홀더 이벤트를 하는 등 뜨거운 팬 사랑을 보여줬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한솔군의 생일을 축하해 주신 모든 팬 분들에게 다 감사 드리고 오늘 저녁 8시 V LIV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완전체 데뷔를 앞둔 뉴키드는 두번째 프리뷰 앨범 ‘BOY.BOY.BOY’ 타이틀곡 ‘슈팅스타’로 활동했다.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MBN 히어로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