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뉴키드, 데뷔도 전에 팔로워 급증! “떠오르는 대세 신인”
알림

뉴키드, 데뷔도 전에 팔로워 급증! “떠오르는 대세 신인”

입력
2018.11.20 12:10
0 0
뉴키드 히어로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키드 히어로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키드(newkidd)가 2018 MBN 히어로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20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키드가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 MBN 히어로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뉴키드는 정식 데뷔 전부터 특급 신예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이그룹. 지난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출신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에 발탁된 ‘지한솔 그룹’이라는 수식어로 불리며 주목을 받았다. 완전체 데뷔 전 사전 공개한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를 통해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와 꽃미남 외모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

한달 만에 SNS 팔로워 수가 3만명 이상 늘어나서 5만명을 돌파하며 완전체 데뷔 기대감을 높이며 특급 행보에 힘을 실었다. 이에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남다른 끼와 재능을 보여주는 뉴키드 SNS 채널을 관심 있게 지켜 보는 팬들이 빠른 속도로 늘어 가고 있는 추세다.

‘뉴키드’(지한솔,진권,윤민,우철,휘,최지안)는 이번 콘서트에서 2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 (BOY ,BOY ,BOY) 앨범 타이틀곡 ‘슈팅스타’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팅스타’는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직진 고백송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MBN 히어로 콘서트’는 안전영웅들과 시민들을 초청해 펼치는 공익 콘서트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땀 흘리는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들의 힐링을 위한 자리다. 또 안전을 위해 힘쓰는 안전영웅들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안전사고 피해자 및 유가족에게는 치유의 메시지를, 안전 불감증에 길들여진 이들에게는 안전의식 메시지를 전달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한편 뉴키를 비롯해 이번 콘서트에는 아이콘, 여자친구, EXID, 청하, 아이들, 핫샷, 위키미키, 김동한, NTB, 홍경민, 태진아, 강남, 설하윤 등 인기가수들이 총출동 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