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보석함’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하며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선 'YG보석함'이 본격적인 보석들의 전쟁을 예고하는 2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YG의 비밀병기 트레저 J의 출격으로 잔뜩 긴장한 한국 트레저들의 모습부터 비주얼 트레저의 시선강탈 매력, 포텐이 폭발하는 실력만렙 트레저들의 짜릿한 전율을 일으키는 랩배틀까지 공개돼 ‘YG 보석함’ 2회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예고 영상만으로 ‘YG 보석함’ 속 포텐을 지닌 보석들의 매력이 공개되면서 폭발적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마자 국내외 트레저 메이커들의 열띤 응원 댓글이 쏟아졌다. 더불어 트레저 각자의 브이라이브(V앱) 개별 채널에 올라오는 영상과 선공개 영상 등에 트레저 메이커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이 이어져 눈길을 끈다.
29인의 트레저들의 V앱 개인 채널에서는 현재 트레저들의 채널 오픈 인사와 트레저 릴레이 라이브 영상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트레저 29인의 진솔한 매력과 실력, 개성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영상, 1차 프로필 이미지, 채널 오픈 메시지 등이 사전에 공개돼 트레저 메이커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사랑을 받고 있다.
'YG보석함'은 연습생 캐스팅부터 오디션, 트레이닝 시스템, 월말평가, 아이돌 제작 프로듀싱까지 YG만의 차별화된 신인 제작기를 통해 2019년의 새로운 아티스트를 탄생시키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총 10화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