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마매뷰2’ 박나래 “연인과 상황별 여행 패키지 만들고파”…품절각 아이디어 ‘뿜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마매뷰2’ 박나래 “연인과 상황별 여행 패키지 만들고파”…품절각 아이디어 ‘뿜뿜’

입력
2018.11.15 16:46
0 0
박나래가 입담을 뽐내고 있다. JTBC 제공
박나래가 입담을 뽐내고 있다. JTBC 제공

박나래가 ‘내 남자를 위한 파격적인 뷰티 패키지’를 출시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JTBC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에서는 2034 여성들의 ‘탕진 욕구’를 불타오르게 하는 특별한 리미티드 뷰티템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2’ 녹화에서 MC들은 “리미티드 제품을 직접 만든다면 어떤 제품을 출시하고 싶나”는 질문에 각자의 취향을 담은 아이디어를 쏟아냈다. 박나래는 “남자친구와 가는 1박 2일 여행을 위한 패키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일주일용, 오래된 연인용, 썸타는 커플용 등 상황을 고려한 다양한 패키지를 제작할 것이다”이라며 구체적인 계획을 덧붙였다. 이에 MC들은 “정말 신선한 아이디어다. 출시된다면 바로 품절될 것 같다”라며 열렬한 호응을 전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 아이디어는 내 것이니 건들지 마라”고 엄포를 놓았다는 후문이다.

효연은 “잦은 출장으로 비행기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 기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밝혀 내용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유기농 제품 마니아로 알려진 한해는 “의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가닉 라이프 제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은 “삼베옷이나 모시옷을 만들면 되겠다”고 말해 한해를 당황하게 했다.

2034 여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함께 나누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뷰티 공감 토크쇼 JTBC4 ‘마이 매드 뷰티2’는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