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IT기기 제조기업 에어포인트가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에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HEPA필터를 통한 정화와 음이온 정화 기능, 디퓨져 기능까지 동시에 갖춘 차량 실내 공기 솔루션 제품이다.
특히 LCD의 조작키로 누구나 간단하게 공기청정기를 조작할 수 있으며, LCD에서는 온도, 습도, 공기상태를 숫자로 알려준다. 또한 필터 교체 알림기능을 통해 필터의 교체시기를 알 수 있고 간편한 필터 교체로 유지ㆍ관리가 편리하다. 매연과 미세먼지 등이 차량 실내로 유입되면 배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하는 HEPA필터가 이를 막아주고, 시간당 600만PCS 이상의 음이온을 방출해 톨루엔, 벤젠 등의 다양한 오염물질과 박테리아, 세균을 제거한다.
이번 출시된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KC 안전 인증과 필터 유해물질 검사, 오존발생농도 시험 등을 통해 안정성을 인증 받았다. 에어포인트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기존 제품들의 거치방법, 안정성 문제 등의 단점들을 보완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라며 “1년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지원하고 주기적으로 교체 해야하는 필터와 디퓨져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