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의 신곡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12일 오후 마이티마우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레이져빔(LASER BEAM)(Feat. 조현영)’의 영상이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클럽에서 만난 클럽걸과 함께 등장한 상추가 스튜디오에 클럽걸을 초대하며 시작된다. 이번 영상은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재치 있는 연기가 돋보이며 다소 코믹한 설정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아울러 영상의 도입부와 말미에 등장하는 조현영의 시원시원한 보이스, 중독성 있는 가사와 독특한 사운드까지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심장박동을 높이고 있다.
마이티마우스가 4개월 만에 발매하는 ‘레이져빔(Feat. 조현영)’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마이티마우스가 지난 여름에 이어 발표하는 또 하나의 신곡으로, 조현영이 피처링으로 가세해 색다른 조합을 완성했다.
여기에 히트곡 ‘에너지(Feat. 선예)’, ‘연애특강 (Feat. 한예슬)’, ‘사랑이란 (Feat. 김희선)’ 등을 작업한 마이티마우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이럴때면 (Feat. 린)’, ‘뿌러졌어 (Feat. 故임윤택 of 울랄라 세션, Soul King)’ 등을 함께한 귓방망이가 다시 한 번 힘을 합쳐 올 겨울 가요계를 뜨겁게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티마우스의 새 싱글 '레이져빔(LASER BEAM)(Feat.조현영)’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