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조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의 데뷔 앨범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특별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긴 ‘The Anecdote of DreamNote’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4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드림라이크(Dreamlike)’에 수록된 4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드림노트 멤버들의 풋풋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들이 담기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1번 트랙 ‘빛의 시작 dreamin’tro’를 시작으로, 밝고 청량함 가득한 분위기가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 NOTE)’, 캐치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업템포의 곡 ‘좋아하나봐’, 드림노트의 발랄함과 상큼함을 더해주는 복고풍 펑키 스타일의 트랙 ‘프레쉬! 프레쉬!(FRESH! FRESH!)’까지 신곡 4개 트랙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드림노트는 기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구성을 선보였다. 각 트랙별 음원 하이라이트가 공개된 후에는 여덟 멤버가 차례대로 등장해 해당 곡 가사와 관련된 공통 질문에 센스 넘치는 답변들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의 중의적 표현과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팬들에게 꿈을 드리고 그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그룹이다.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드림노트의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