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에이핑크, 여자친구, 위키미키, 스트레이키즈, B1A4가 ‘미래일기’ 출연을 확정지었다.
6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될 딩고의 신개념 웹예능 '미래일기'는 '절친' 아이돌 그룹 멤버 2명이 각자 주어진 일기장에 상대방의 미래를 쓰고, 다음날 일기장에 쓰여진 대로 하루를 보내는 예능 콘텐츠다.
평소 두 사람의 관계에 따라 일기장에 쓰여질 미래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도 어떤 내용이 쓰여질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이는 서로를 많이 알면 알수록 더 재미있거나 감동적이거나, 혹은 짓궂은 일상들이 일기장에 쓰여질 것이기 때문에 공개 전부터 참신한 포맷과 기획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로라이브'와 '딩고뮤직' 등 음악에 특화된 콘텐츠 제작으로 인정받고 있는 메이크어스 ‘딩고’의 웹예능 도전인 만큼 출연 아이돌 라인업도 화려하다.
6일 첫 회에는 ‘갓세븐’이 출연하며, 11월 한 달 동안 ‘에이핑크’, ‘여자친구’, ‘위키미키’, ‘스트레이키즈’ , ‘B1A4’이 상상초월 미래에 도전장을 내민다.
남이 쓰는대로 실행되어야 하는 나의 미래, 꿀케미 저격 아이돌 일상 리얼리티 '미래일기'는 6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단독 선공개되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