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서 문과남과 공대녀의 만남이 선보일 예정이다.
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청산하고픈 커플들이 등장한다. 첫 번째 맞선 남녀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하고 싶은 보안회사 직원 남자와 일만큼 결혼도 중요해진 헤어 디자이너 여자이다.
두 번째 맞선 남녀는 형광등을 직접 갈아 끼우는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방송작가 남자와 형광등쯤이야 손쉽게 갈아 끼우는 금융IT 기획자 여자로 특히, 문과남과 공대녀의 만남으로 카페지기 기대를 모은 가운데 전혀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완벽히 통했다는 후문이다. 맞선 남녀 둘만의 공감대가 폭발해 카페지기들을 미소짓게 만든 오늘 맞선의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새로운 막내 카페지기가 등장한다. 시즌1 카페지기 로운의 절친이라고 전해진 새로운 얼굴이 첫 등장을 알린다. 이번 '선다방'의 운영을 도와줄 뉴페이스가 맹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허당미로 카페지기 선배들의 예쁨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로운 친구'로 기대감을 키운 새로운 카페지기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