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궁민남편’ 비아이-바비, 직접 프로듀싱한 역대급 비트 대공개 ‘관심 집중’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궁민남편’ 비아이-바비, 직접 프로듀싱한 역대급 비트 대공개 ‘관심 집중’

입력
2018.11.04 16:21
0 0
‘궁민남편’ 다섯 남편의 일탈기가 호평을 받고 있다. MBC 제공
‘궁민남편’ 다섯 남편의 일탈기가 호평을 받고 있다. MBC 제공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중 힙합 에이스 왕좌를 차지할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전하고 있는 MBC 일밤 ‘궁민남편’은 힙합에 도전장을 내민 다섯 남편의 서투르지만 열정 넘치는 일탈기를 그리며 호평받고 있다.

4일 방송에서는 힙합 에이스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 그동안 갈고닦은 랩 실력을 쏟아부을 예정이다.

이날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은 그동안 쌓아온 힙합 스웨그(SWAG)를 겨루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랜만의 만남에 화기애애하게 안부를 묻던 다섯 남편은 본격적으로 연습실 안에 들어서자 돌연 묘한 신경전을 벌여 긴장감 서린 분위기가 포착됐다.

이번 무대 평가를 통해 노래 속 파트가 결정된다는 B.I(비아이)와 BOBBY(바비)의 말에 다섯 남편은 자신들이 써 온 가사를 맹렬하게 복습하는가 하면 그 어느 때보다 가슴 속 파이어를 폭발시키며 역대급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아이콘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에이스 멤버는 누구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B.I(비아이)와 BOBBY(바비)가 ‘궁민남편’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힙합 비트가 공개된다. ‘사랑을 했다’, ‘이별길’, ‘죽겠다’까지 흥행 연타석 홈런을 날리며 음원 차트를 장악한 두 사람이 또 한 번 탄생시킬 흥행 비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일밤 ‘궁민남편’은 4일 오후 6시 35분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