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허준호, ‘퍼펙트맨’ 출연 확정…스크린 사냥 나선다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허준호, ‘퍼펙트맨’ 출연 확정…스크린 사냥 나선다 [공식]

입력
2018.10.31 17:58
0 0
배우 허준호가 ‘퍼펙트맨’에 출연한다. 쇼박스 제공
배우 허준호가 ‘퍼펙트맨’에 출연한다. 쇼박스 제공

배우 허준호가 영화 '퍼펙트맨'에 출연한다. 

영화 '퍼펙트맨'은 시한부 인생을 살게 된 대형 로펌의 변호사 장수(설경구)와 퍼펙트한 인생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가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베테랑 배우들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허준호는 극중 영기가 모시는 조직의 우두머리이자 '라이거스 홀딩스'의 대표이사 주범도로 분한다. 그가 연기하는 범도는 냉랭한 표정과 날 선 기운으로 상대에게 위압감을 주며 영기와 난다리(지승현) 사이 긴장감을 조성하는 인물. 이에 허준호는 명불허전 연기내공과 특유의 카리스마 열연으로 극의 중심에서 무게감 있는 활약을 펼칠 예정. 

특히 지난해 영화 '불한당'에서 전라도의 큰 손 김성한 역을 맡아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단연 최고의 신스틸러로 등극한 허준호가 또 한번 조직의 두목으로 변신, 최적의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며 영화 '불한당'과 MBC '군주' 그리고 올해 방송된 '이리와 안아줘'에서 잔혹한 사이코패스를 완벽히 소화해 낸 호연을 선보인 허준호, 이어 영화 '인랑'과 개봉을 앞둔 '국가부도의 날' 까지 사극과 현대극,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매번 역대급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그의 저력을 드러내고 있는 바. 허준호가 그려낼 범도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허준호가 출연하는 영화 '퍼펙트맨'은 다음 달 1일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허준호는 오는 다음 달 28일 영화 '국가부도의 날'로 관객들을 찾는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