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안무로도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31일 0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한 명씩 존재감을 드러내며 등장하고 하나의 대형을 완성한다. 이는 '예스 오어 예스'의 도입부로, 남다른 군무를 예고하는 듯 하다.
'예스 오어 예스'는 두 가지 선택지 중 결론은 'YES'인 신개념 고백을 담은 노래다. 트와이스는 자신들이 원하는 대답을 얻기 위해 당당하게 직진하는 매력을 녹여냈다.
특히 트와이스 멤버들의 호흡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가 준비된 것으로 전해졌다. 트와이스가 또 하나의 킬링파트를 만들어낼지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예스 오어 예스' 뿐만 아니라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곡과 일본 정규앨범 타이틀곡 등이 함께 수록된다.
올해 4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7월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트와이스가 1년 3연타석 흥행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는 다음 달 5일 발매되며, 같은 날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가 열린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