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LR) 리더 효정이 자작곡한 ‘애교송’이 화제다.
최근 MBC ‘주간 아이돌(주간아)’에는 인기 아이돌들이 ‘주간아’의 공식 애교송 ‘내꺼해♡’를 개사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해당 노래는 지난 달 19일 오마이걸 효정이 ‘주간아’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을 해 반주 음원까지 제작한 애교송이다. 평소 MC 김신영과 친분으로 소통해오던 오마이걸은 사전에 주간아만의 ‘애교송’이 없어 허전하다며, 서프라이즈 선물로 애교송을 만들어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애교송 ‘내꺼해♡’는 “‘야’라고 해도 돼, 내꺼라고 해도 돼”로 시작해 “오늘부터 내꺼해”로 끝나며 효정만의 러블리한 애교와 재치를 담고 있다.
오마이걸의 리더 효정은 감성적이면서도 소녀스러운 보컬로 ‘OST 요정’으로 떠오르고 있다. 20일 발매한 KBS 2 ‘하나뿐인 내편' OST '사랑하고 있습니다'를 비롯해 JTBC '판타스틱'OST '어느새 가을', 3월 발매한 KBS 2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사르르'를 발매해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효정이 속한 오마이걸은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리멤버 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개별 활동에 돌입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