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효성이엔지(대표 이기식)는 첨단 자동화 설비를 통해 고품질의 닥트를 제작·시공하는 기업이다.
닥트는 냉난방 및 제연설비시스템의 기류 이동통로로 설치하는 장소의 특징에 따라 아연도, 갈바륨, 스테인리스 등으로 제작·설치되며 설치하는 장소에 따라 닥트의 크기는 상이하기 때문에 100% 주문 생산으로 제작된다.
때문에 닥트 납품시 신속 정확한 납품시기와 더불어 불량률의 최소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따라 효성이엔지는 수작업에 의존하던 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과감한 선제투자로 첨단 자동화 설비 시스템을 선도적으로 구축하며 △정밀하고 정확한 닥트제작, △코일사용을 통한 원가절감, △제작과정의 단순화를 통한 대량생산이라는 3박자를 두루 갖춘 국내 대표 닥트 선도기업이 됐다.
현재 효성이엔지는 국내에서 대부분 사용되는 0.8mm 두께의 스테인리스 닥트 외에도 1mm의 스테인리스와 1.6mm 두께의 판재까지도 가공가능한 자동화생산라인을 구축해 국내뿐 아니라 수출용 닥트도 생산하고 있다.
이기식 대표는 “치수불량과 같은 불량률이 많아지면 공사불량으로 이어지는 만큼 장비설비에 지속적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며 “우수한 품질력은 물론 납품시기를 신속, 정확하게 맞춰 거래처와의 신뢰를 통해 지속적 성장을 이루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