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완커뮤니케이션(대표 양희정, 이하 SWAN)은 고객과 직접 대면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BTL(Below The Line) 마케팅 전문 회사다.
현재 이 회사는 법무부, 산업통상자원부, 해양수산부, 외교부, 식약처, 특허법원, 대검찰청, 서울대 등 정부 주무부처와 대학교를 비롯해 BAT Korea, 카카오뱅크, LG전자, (주)무학 등의 파트너사로서 각종 국제회의 개최, 교류모임 유치, 이벤트 및 전시회 개최 등을 대행하며 국내 마이스(MICE)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SWAN은 이벤트 프로모션 스페셜리스트인 양희정 대표를 중심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을 팀 리더로 내세워 기획. 운영, 디자인, 에이전시 등 모든 사업을 내부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클라이언트의 시간과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MICE 행사에서 인력과 예산의 효율적 관리는 물론 직접 사회를 맡아 세련된 회의 진행을 선보이며 국제회의 전문 대행업체(PCO)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상승세에 힘입어 SWAN은 지난해 BAT 본사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의 이례적인 연간(年間) 마케팅 대행을 수주하며 역량과 노하우를 인정받았다.
양희정 대표는 “강연과 출판 등을 통한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는 멘토로 활약 하겠다”며,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상품의 가치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