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 품은 제주 대단지 공동주택 ‘제주 더오름 카운티원’ 분양
청정 자연을 품은 제주도 조천읍 일대에 대단지 공동주택 ‘제주 더오름 카운티원’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성우건설㈜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이 단지는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122번지 외 8필지에 들어선다. 지하 1층~지상 4층, 16개동으로 3가지 타입의 전용면적 84㎡ 총 18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1㎞에 달하는 산책로가 개설되며, 피트니스센터와 노인정, 북카페,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과 동별 커뮤니티시설 공간이 제공된다. 제주공항과 신공항 모두 접근성이 뛰어나며 병설유치원이 있는 대흘초를 비롯해 조천중, 함덕중, 명문 대기고 등이 고루 분포돼 있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5층에 운영 중이다.
◇한강신도시 역세권 최초 지신산업센터 ‘디원시티’ 분양
한강신도시 역세권 최초의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D-ONE CITY)’가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1군 건설사 대림산업에서 시공하는 디원시티는 지하 4층~지상 10층으로 지식산업센터 397실, 상업시설 90실, 기숙사 180실이 공급된다. 디원시티는 내년 7월 개통될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양촌역이 걸어서 약 4분 거리에 있고, 복합환승터미널이 들어설 구래역(예정) 역시 약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이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대곶IC 등을 통해 수도권 광역 이동 역시 편리하다. 홍보관은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190 이너매스한강 2층과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16 GMG타워 3층에 각각 마련됐다.
◇단독형 타운하우스 ‘제주 안트레’ 8채 분양
정우개발은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에 들어서는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제주 안트레’를 분양 중이다. 8채로 구성된 제주 안트레는 가구별로 지상 2∼3층으로 설계됐다. 모든 가구에서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바라볼 수 있다. 시야를 가리는 건축물이 없어 탁 트인 파노라마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우수해 걸어서 10분 거리에 초ㆍ중ㆍ고교가 모여 있다. 자동차로 15분이면 제주시청 편의시설이 갖춰진 번화가에 접근할 수 있다. 인테리어는 지중해 풍으로 꾸며진다. 독일제 고급현관과 빌트인 김치냉장고, 맞춤형 수입주방가구, 드레스룸 스타일러 설치 등 명품 설계와 명품 가전을 동시에 갖추었다. 견본 주택은 조천읍에 마련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