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김혜준, 배두나 동생으로 첫 등장…’츤데레’ 매력 폭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최고의 이혼’ 김혜준, 배두나 동생으로 첫 등장…’츤데레’ 매력 폭발

입력
2018.10.08 23:10
0 0
‘최고의 이혼’ 김혜준이 열연을 펼쳤다. KBS2 방송 캡처

‘최고의 이혼’에 김혜준이 배두나 동생으로 첫 등장해 귀여운 츤데레 역을 200%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더했다.

김혜준은 8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극 중 휘루(배두나)의 동생 마루 역으로 출연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마루(김혜준)는 하나뿐인 언니 휘루(배두나)에게 “언니는 남의 즐거움이 자기의 즐거움인 줄 착각하는 버릇이 있어. 언니 결혼한다고 했을 때, 그게 제일 걱정이었어. 이 바보가 또 남자한테 다 맞춰주고 사는 거 아닌가”라고 말하며 겉으로는 툴툴대지만, 내심 언니를 걱정하는 애정을 나타냈다.

또 아르바이트를 하는 카페에서 미숙(문숙)에게 무심한 듯 세심하게 커피 내리는 법을 가르쳐주는 등 츤데레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앞으로 ‘최고의 이혼’에서는 배두나와 현실 자매 케미뿐 아니라, 형부 차태현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드라마다. 배우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김혜준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