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고객에 DB 암호화 제공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고객에 DB 암호화 제공

입력
2018.10.10 12:53
0 0

스파이스웨어(대표 김근진, www.spiceware.io)는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DB 암호화를 지원하는 ‘스파이스웨어(Spiceware)’를 서비스하는 회사이다.

스파이스웨어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DB 암호화를 제공해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정보 보안 서비스이다.

이는 기존 서버 보안소프트웨어의 B2B 영업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클라우드 인프라를 활용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이 서버 보안소프트웨어를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직접 판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스웨어는 아마존웹서비스(AWS)를 시작으로 지난 9월 제품을 출시했으며, 글로벌 퍼블릭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을 대상으로 스파이스웨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사업 확장이 한창이다.

스파이스웨어가 아마존 RDS(Amazon Relational Database Service)의 DB 암호화를 지원하는 ‘스파이스웨어 On AWS’ 출시하면서 고객정보를 저장한 DB도 아마존 RDS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1년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까지 선보여 AWS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