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여자친구 신비, 청하, (여자)아이들 소연의 콜라보 신곡 ‘Wow Thing’(와우 띵)이 베일을 벗는다.
SM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네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슬기X신비X청하X소연의 ‘Wow Thing’은 이날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스테이션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Wow Thing’은 힙합 비트와 팝 감성이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답답한 현실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청춘의 패기를 나비에 비유해 곧 나만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으며 소연이 랩 메이킹을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Wow Thing’ 뮤직비디오에는 네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과 파워풀 한 군무가 담긴 만큼,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이날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Wow Thing’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와 네 멤버의 인터뷰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션 영’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SKT 컬처 브랜드 ‘0’(영)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태연X멜로망스 ‘Page 0’(페이지 영), 백현X로꼬 ‘YOUNG’(영), 찬열X세훈 ‘We Young’(위 영) 등 특급 아티스트들의 파격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음원을 순차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