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이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가 실시한 ‘가장 기대한 9월 컴백아이돌’ 팬 투표에서 38.7%를 기록하며, 1위를 달성했다.
1위를 차지한 갓세븐은 최근 17일 정규 3집 앨범 ‘Present:YOU’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Lullaby’는 발매 직후, 네이버, 벅스, 엠넷 등 음원차트에서 진입 10위권 내 성적을 거뒀으며, Mnet 차트에서는 진입 1위를 달성하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특별히, 이번 앨범에는 멤버 7명의 솔로곡과 함께 ‘Lullaby’의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 버전이 담겨 있는데 이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월드투어의 영항이 크다.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한 갓세븐은 월드투어를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했다고 답하기도 했다. 월드투어를 통해 한 단 계 더 성장해나간 갓세븐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투표를 진행한 아이돌챔프는 국내 최초의 방송 참여형 아이돌 앱으로, 최근 MBC플러스에서 론칭한 아이돌 웹예능 ‘오 마이 갓돌아이’와 다양한 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18일부터 21일까지는 떠오르는 신인아이돌 ‘마이틴’, ‘디크런치’와 함께 ‘번.달.번.줌’ 전화이벤트를 실시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