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접어들면서 산행이 늘고 있다. 환절기라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져 산행시 복장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 시기에는 긴 소매 의류를 입어 기온변화에 미리 대비하고, 보온에 신경써야 하며, 한낮의 높은 기온에 흘린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시켜 주는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를 출시했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에 저체온을 막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티셔츠는 지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멋스러우며, 기온에 따라 지퍼를 올려서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일 수도 있다. 디자인이 심플해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없다. 색상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블루/옐로우가 있다.
여성용은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허리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 톤인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 색상 외에도 여성미를 더해 주는 파스텔 톤의 핑크/스카이/옐로우 색상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