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케렌시아’, ‘소확행’ 등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이 주목 받으며 욕실 인테리어와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추석을 맞아 캘리그라피, 동서양 명화, 해피하트 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생활용품 종합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5,000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1+1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캘리그라피 세트’는 신진 아티스트와 상생한 착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개인 작가가 직접 그린 수채화와 감사를 표현하는 캘리그라피를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컬러 에디션 1호’와 ‘컬러 에디션 2호’는 주황색, 연두색, 보라색, 파란색 등 색상 그 자체를 담은 깔끔한 디자인의 선물세트이다. ‘실속 명작 2호’는 팝 아티스트 작가 찰스장의 대표 캐릭터인 ‘해피하트’를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깜찍한 해피하트 디자인에 샴푸 5개의 알찬 구성으로 여성 1인 가구나 신혼부부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감사 I-2호’, ‘나눔 1호’, ‘나눔 5호’는 일상생활에서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비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나눔 1호는 생필품이 필요한 노인 가정이나 자취하는 대학생 등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구성품이 다양한 나눔 5호는 4인 이상 가정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