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몰타 여행기를 담은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 3(BTS BON VOYAGE SEASON 3)’이 티저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4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BTS BON VOYAGE SEASON 3’의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동차 드라이브부터 관광, 휴식, 레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앞으로 전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BTS BON VOYAGE SEASON 3’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유럽의 섬나라 몰타를 여행하며 겪은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아름다운 지중해를 배경으로 더욱 더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게 될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BTS BON VOYAGE’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방송이다. 2016년 북유럽 3개국을 방문한 첫 번째 시즌에 이어 2017년 하와이를 여행한 두 번째 시즌까지 방영됐다.
‘BTS BON VOYAGE SEASON 3’는 18일 오후 9시 본편 1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에는 여행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