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김진엽과 윤주희의 욕망 가득한 생일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10일 차재환(김진엽)과 주세라(윤주희)의 은밀한 생일 파티 현장 스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21~24회 방송에서는 주인아(이시영)에게 앞으로도 자신의 짝사랑은 계속될 것이라고 고백하는 재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주세라(윤주희)는 인아에게 최한성(김흥수)의 죽음을 두고 승주가 오해한 사실을 폭로해 주주커플에게 큰 위기가 닥쳤다.
공개된 스틸에서 재환과 세라는 생일상 앞에 마주 보고 앉아있다. 아군인 듯, 적군인 듯 종잡을 수 없는 두 사람의 관계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둘만의 생일 파티 현장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세라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차갑고 냉소적인 이미지와 달리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생일케이크를 두고 아이처럼 웃으며 손뼉을 치고 있는 세라의 모습이 의아하다.
반면 재환은 세라의 밝은 모습에 의심의 눈빛을 보내고 있다. 재환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세라의 모습에 수상함을 느낀 듯 미간을 찌푸리는가 하면,둘만의 생일파티에 다소 불편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의 은밀한 파티에 얽힌 사연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10일 오후 10시에 25-26회가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