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추석, 개천절, 한글날로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중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관광과 연계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가 최근 3년간(2015~17년) 추석 연휴 기간의 투숙률을 조사한 결과, 매년 10%씩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이 기간 중 역삼, 광화문, 구로 등 서울 지역의 이용률은 90%대가 넘어 80%대 이용률을 보인 지방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역(逆)귀성이나 도심에서의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해 황금 연휴는 추석부터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는 징검다리 연휴로 휴가를 활용하면 최장 18일까지 쉴 수 있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가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달 30일까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을 제공한다.
2등 33명에게는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3등 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 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을, 5등 99명에겐 대용량(250㎖)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각각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는 이달 30일까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또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10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 발표되고,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