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송창의, 엄현경의 결혼식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 측이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송창의, 엄현경의 모습을 포착했다.
극 중에서 결혼을 약속한 연인 관계로 등장하는 송창의와 엄현경은 각각 태산그룹의 수행비서지만 성공의 요건을 모두 갖춘 ‘완벽남’ 차은혁과 화장품과 메이크업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열정으로 화장품 방문 판매 일을 하는 하연주 역으로 분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8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송창의와 엄현경의 결혼식 현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창의는 남다른 수트핏으로 턱시도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엄현경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하지만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 두 사람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는 송창의와 서 있기조차 힘들 정도로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듯 보이는 엄현경의 모습에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 날에 이들에게 어떤 일이 닥친 것인 지, 또 이들의 결혼식이 순탄하게 진행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8일 오후 8시 45분에 5~8회가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