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 잭슨, 뱀뱀이 신곡 '럴러바이(Lullaby)'의 개인 티저를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0시 공식홈페이지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럴러바이'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잭슨, 뱀뱀의 티저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GOT7은 4일 마크-진영, 5일 JB-영재-유겸의 개인 티저에 이어 이번에는 잭슨-뱀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7명 스윗가이들의 로맨틱한 매력을 완성했다.
잭슨과 뱀뱀은 꿈속에서 마주하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동시에 수려한 외모를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잭슨은 포근한 햇살 아래 무언가를 떠올리는 포즈와 팔을 베고 단잠에 든 모습으로 만화 주인공 같은 비현실적 비주얼을 뽐냈다.
뱀뱀은 환한 금발 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하고, 촉촉한 눈빛을 발산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다.
GOT7은 이번 신곡 '럴러바이'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달콤한 속삭임을 선사한다.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특히 '럴러바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 언어로 제작된 월드 와이드 타이틀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료한 GOT7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신곡 '럴러바이'를 다양한 언어로 준비했다.
새 앨범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GOT7은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을 실었고, 자작곡 신곡들과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포함해 총 16트랙을 수록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