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프렌즈’의 4MC 송지효, 장윤주, 조이, 성소가 호캉스를 즐기는 4가지 비법을 공개한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9월 15일 첫 방송을 앞 둔 ‘파자마 프렌즈’의 출연진들이 선보이는 호캉스의 색다른 재미를 엿볼 수 있는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파자마 프렌즈’는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4MC를 통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훌쩍 떠날 수 있는 즉흥 여행 호캉스의 매력과 즐거움을 엿보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호캉스에서 느끼는 짧은 여유 속에서 현재 자신의 고민을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게 되는 프렌즈들의 성장 스토리를 들려 줄 예정.
새롭게 공개된 공식 예고 영상에서는 방송 전부터 꿀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송지효, 장윤주, 조이, 성소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호캉스의 여유를 즐기는 각자만의 방법과 인생샷을 찍는 꿀팁을 담아 오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는다.
영상 속에서 장윤주는 도시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서 한껏 여유를 즐기는 동시에 대한민국 대표 모델다운 포즈를 선보이고, 셀카 장인으로 알려진 레드벨벳 조이는 호텔 화장실 조명을 이용해 인생 셀카를 찍는 방법을 공개한다.
최근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지효는 ‘와인 한 잔과 함께라면 오늘 밤은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다’는 멘트와 함께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마시며 짧은 휴식을 만끽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우주소녀 성소는 네일샵에서 자신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누리며 도심 속 힐링 호캉스를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다.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으로, 컴퍼니 상상 용석인 PD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쉬 매력을 가진 네 명의 MC가 이제껏 TV 예능 프로그램로 공개된 적 없는 호캉스를 경험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힐링의 재미와 2030 여성들이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라이프타임의 새 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