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달의 소녀 여진 ”롤모델은 신화, 태어나기 전 데뷔한 장수 그룹“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달의 소녀 여진 ”롤모델은 신화, 태어나기 전 데뷔한 장수 그룹“

입력
2018.08.20 17:19
0 0
이달의 소녀 여진이 롤모델을 밝혔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이달의 소녀 여진이 롤모델을 밝혔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이달의 소녀 여진이 그룹 신화를 롤모델로 꼽았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완전체로 참석했다.

2002년생으로 이달의 소녀 막내인 여진은 이날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대해 ”걸그룹 선배님들도 많지만 신화 선배님들이 저희의 롤모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진은 ”장수 그룹이신데,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데뷔를 하셔서 지금까지 활동 중이시다. 저희도 꽤 오랜 시간을 멤버들과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며 ”같이 멤버들이랑 함께 있는 게 행복하니까 30년, 50년, 100년까지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매달 새로운 소녀를 만난다’는 콘셉트로 2016년 10월부터 총 12명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신개념 초대형 데뷔 프로젝트로 데뷔한 걸그룹이다. 이달의 소녀는 20일 오후 6시 데뷔 미니앨범 ‘+ +(플러스 플러스)’를 발매하고 완전체로 데뷔한다.

데뷔곡 ‘하이 하이(Hi High)’는 완전체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반갑다는 뜻과 이달의 소녀가 정상으로 올라가겠다는 뜻을 담은 곡으로, 이달의 소녀만의 하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