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 공개… 자존심 건 치열한 쟁탈전 ‘상상 초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 공개… 자존심 건 치열한 쟁탈전 ‘상상 초월’

입력
2018.08.17 21:02
0 0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엠넷 제공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엠넷 제공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 777)’이 래퍼들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쟁탈전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Mnet이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욱 잔혹한 랩 배틀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이번 시즌에서는 국내 서바이벌 프로그램 최초로 베팅 시스템을 도입해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통해 상금을 쟁취할 우승자를 가려낸다. 

“당신의 랩은 얼마입니까!”라고 외치는 MC 김진표의 멘트와 함께 래퍼들에게 베팅하는 프로듀서들과 자신의 랩을 평가 받은 래퍼들의 반응을 통해 매우 잔인하면서도 현실적인 랩 배틀이 시작됐음을 알 수 있다.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딥플로우는 “’쇼미더머니’에서 굉장히 과감한 도전을 했구나”라고 말했고, 스윙스는 “제일 신선한 시즌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전해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판’이 열릴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차붐, ph-1, 최하민, 조원우, 윤병호, 오담률 등의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더 콰이엇은 “’쇼미더머니’ 시즌 동안 이 정도의 랩을 보여준 사람은 없었다”며 “처음으로 전 국민이 TV를 통해 진짜 높은 수준의 랩을 듣게 되는 순간인 것 같다”말해 과연 누가 그 주인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역대급 랩 배틀이 시작된 가운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대반전이 있다”며 “힙합 신의 트렌드를 이끄는 새로운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했다. 새로운 인물들의 수준 높은 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또한, 시청자들이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을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베팅 사이트가 열렸다. 

매일 바뀌는 퀴즈를 풀어 코인을 얻고, 우승 프로듀서 팀을 맞추는 등의 베팅을 통해 최고의 킹플레이어를 선정,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라운드 별 문제에 시청자들이 직감적으로 베팅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은 더욱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8년 시즌7을 선보인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으며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시즌6 ‘행주’등 역대 우승자들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다음 달 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