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해피투게더3’ 한상진, 사촌누나 노사연 결혼 직전까지 이무송 숨긴 사연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해피투게더3’ 한상진, 사촌누나 노사연 결혼 직전까지 이무송 숨긴 사연 공개

입력
2018.08.16 15:31
0 0
‘해피투게더3’ 한상진이 가수 노사연 관련 일화를 공개한다.KBS 제공
‘해피투게더3’ 한상진이 가수 노사연 관련 일화를 공개한다.KBS 제공

배우 한상진이 '해피투게더3' 출연 해 가수 이자 사촌 누나 노사연 관련 일화를 공개한다.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오는 16일 방송은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과 코요태-크러쉬-장덕철-청하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여름 사냥꾼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에는 이계인-지상렬-염경환-한상진-우기(여자아이들)가 출연해 안방 극장에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상진은 노사연을 포함한 가족들의 남다른 대식가 면모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한상진은 "어릴 적 노사연의 집에 가면 마당에 닭 100마리 정도가 있었다.

매일 '1인 1닭'을 했다. 명절엔 만두를 천 개씩 빚는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우리 가족 사전에 배부른 건 절대 없다"면서, "'배가 부르다'고 얘기하면 '거짓말하지 말라'고 한다"며 다소 살벌한 가족들을 거침 없이 폭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한상진은 "노사연이 결혼 전 남편 이무송에게 일부 친척들만 소개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가족들이 모두 '머리 긴 노사연', '머리 짧은 노사연', '키 큰 노사연', '키 작은 노사연' 등 노사연 판박이다. 성격도 하나같이 세다"며 '가족의 비밀'을 공개해 전 출연진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어 한상진은 "아직도 이무송은 우리 친척의 반도 못 봤다"며 감춰진 진실을 전해 충격을 선사하기도.

한상진이 폭로할 '무서운 대식 가족' 이야기 전말과 노사연이 가족을 숨길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해피투게더3'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해피투게더3'는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