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최태준X최수영,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주인공 캐스팅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최태준X최수영,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주인공 캐스팅 [공식]

입력
2018.08.16 08:50
0 0
최태준과 최수영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출연한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최태준과 최수영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출연한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배우 최태준과 배우 최수영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톱스타 후준과 그의 미친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동명원작소설은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번역본이 출간됐으며 웹툰과 영화로도 제작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워너브라더스 ‘TV 프로덕션 앤 액쿼지션 인 코리아’의 투자 1호 작품일 뿐만 아니라 이번 드라마의 공동제작사로 참여, 북중미에서 이미 선판매가 완료됐으며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 동시 방송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극 중 최태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주 대스타 후준 역을 맡아 화려한 변신에 도전한다. 냉혈한 같은 겉모습과 다르게 첫사랑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순애보적 인물로 얼떨결에 시작된 안티팬 이근영과 동거라이프에서 츤츤매력이 폭발하며 안방극장의 심장을 간지럽힐 심쿵어택을 기대케 한다.

최태준은 드라마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EXIT’, ‘훈남정음’ 등을 통해 대체불가 꽃미소와 다정함으로 여심을 무장해제 시켰다. 이런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외모, 능력 퍼펙트한 까칠톱스타로 새롭게 변신해 ‘츤데레 로코킹’의 계보를 이어간다.

최태준과 함께 호흡할 최수영은 기자계의 원더우먼을 꿈꾸지만 현실은 ‘그냥 이근영’이라 불리며 온갖 잡일을 도맡아 하는 잡지사 기자 이근영 역으로 분한다. 톱스타 후준 때문에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하며 그의 ‘공식 안티팬 1호’로 변신, 믿을 건 깡다구 하나밖에 없는 그녀가 극도로 싫어하는 후준과의 동거라이프를 펼치게 되면서 거침없는 걸크러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 ‘38 사기동대’ 등을 이어 최근 ‘밥상 차리는 남자’까지 다양한 작품의 주연을 맡아 밝은 에너지와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받은 최수영은 러블리한 비주얼과 당당한 목소리톤이 극 중 캐릭터의 모습과 일치해 ‘최수영표 이근영’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최태준과 최수영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는 톱스타와 안티팬의 티격태격 로맨스로 사랑스러운 앙숙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