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타이거JK, 이영애 이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특별출연
알림

타이거JK, 이영애 이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특별출연

입력
2018.08.09 12:18
0 0
타이거JK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특별출연한다. JTBC 제공
타이거JK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특별출연한다. JTBC 제공

힙합 대부 타이거JK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특별 출연한다.

9일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측에 따르면 타이거JK는 이번 드라마에 깜짝 등장, 강미래(임수향)의 유일한 친구이자 한국 대학교 심리학과 새내기지만 래퍼를 꿈꾸는 오현정(도희)과 특별한 만남을 가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현정은 오랜 시간 동안 미래의 곁을 지켜준 절친한 친구로 원작 웹툰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드라마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다. 미래가 못생겼던 어린 시절에도, 또 성형수술 후 ‘강남미인’이라 불려 상처받은 지금도 변치 않는 모습으로 응원을 전하는 ‘미래 지키미’로 활약하고 있다.

미래가 속에 있는 모든 것을 기꺼이 내보이는 친구인 현정은 심리학과 학생이지만, 재미있게도 그녀의 꿈은 래퍼가 되는 것이다. 지난 4회에서 미래를 따라 참석했던 시향회에서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 주노플로를 만나 기뻐했던 현정이 우연한 기회에 마주친 타이거JK 앞에서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달 27일 방송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첫 회에서는 배우 이영애가 한국대학교의 졸업생으로 자연과학대학 오리엔테이션 영상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측은 “타이거JK의 등장은 짧지만 유쾌한 장면이 될 것이다. 힙합 꿈나무 현정과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지 기대해달라”며 “드라마에 종종 등장하는 카메오가 시청자들에게 작은 재미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타이거JK가 등장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는 1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