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형이 거기서 왜 나와?’…HONNE, 오늘(9일) ‘엠카’ 특별 무대
알림

‘형이 거기서 왜 나와?’…HONNE, 오늘(9일) ‘엠카’ 특별 무대

입력
2018.08.09 09:43
0 0
혼네가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Mnet 제공
혼네가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Mnet 제공

세계적인 신스팝 듀오 혼네가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전 세계를 강타한 영국 듀오 뮤지션 혼네(HONNE)가 ‘엠카운트다운’만을 위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 HONNE는 로맨틱한 가사와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I Got You’ 무대를 준비했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네가 한국 팬들을 위해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아스트로의 신곡 ‘너잖아’ 무대도 ‘엠카운트다운’에서 독점 공개된다. 임팩트 있는 사운드와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 ‘너잖아’로 아스트로의 기존과는 다른 성숙한 남성미를 선보인다. 앞서 새 앨범의 방송활동이 없다고 밝혀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만큼 이번 스페셜 스테이지가 더 없이 반가운 무대가 될 예정이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아주 특별한 무대들도 공개된다. 라붐은 소녀시대의 ‘Lion Heart’를 커버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골든차일드는 세븐틴의 ‘아주 Nice’를 커버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약 1년 여 만에 컴백하는 다이아는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재회해 만든 새 타이틀곡 ‘Woo Woo’를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Woo Woo’는 마이애미 베이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 곡으로, 멤버들의 상큼 청량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스트레이키즈는 타이틀곡 ‘My Pace’와 수록곡 ‘불면증’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My Pace’는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하거나 불안해 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힘찬 보컬,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는 빅스 레오, SF9, 마이틴, IN2IT 등이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꾸민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