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배우면서 영어도 습득 융합교육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코딩 배우면서 영어도 습득 융합교육

입력
2018.08.13 23:25
수정
2018.08.14 14:47
0 0

코딩교육 콘텐츠 프랜차이즈 기업 코딩앤플레이(대표이사 이정석)가 영어 코딩 교재인 ‘스마트로봇 코딩앤플레이 키즈(Smart Robot Coding&Play Kids)’를 국내에서 선보인다.

스마트로봇 코딩앤플레이 키즈는 CES 및 BETT 전시회에서 콘텐츠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만과 홍콩 등지로 수출된 코딩앤플레이의 코딩 교육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코딩이 초·중 정규 교과과정으로 편성된 이후 영어 코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영어 코딩 교재를 국내 영어 학원 및 센터 등에 폭넓게 보급하기로 결정했다.

영어 코딩 교재는 코딩 교육이 추구하는 다양한 사고들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팀(S.T.E.A.M) 교육 요소들과 컴퓨팅 사고력(C.T), 영어를 동시에 노출시키는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코딩 활동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도 습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융합교육 콘텐츠를 접해주고 싶은 많은 학부모들과 교육 센터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기존의 영어 교육 사업을 하고 있는 많은 사업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교육 사업 아이템을 추가하려는 영어 교육 센터장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