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로맨스패키지', 세 여자의 마음을 뒤흔든 ‘마성男’ 매력? 그것이 알고 싶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로맨스패키지', 세 여자의 마음을 뒤흔든 ‘마성男’ 매력? 그것이 알고 싶다

입력
2018.08.08 14:33
0 0
‘로맨스패키지'가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SBS 제공
‘로맨스패키지'가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SBS 제공

8일 오후 11시 10분, SBS '커플 메이킹 호텔–로맨스 패키지'가 폭염도 잊게 만들어 줄 매력 남녀 8인의 로맨틱 호캉스 현장을 공개한다.

지난주에 이은 여름휴가 특집 두 번째 이야기로, 이 날 방송에서는 훤칠한 키와 연예인 닮은꼴 외모로 관심을 끈 출연자들의 한층 깊어진 러브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여자들이 남자들을 선택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소확행 프리데이트’가 진행된다. 남자들은 사전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줄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다.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대, 아기자기한 감성이 살아 있는 북 카페, 이열치열 찜질방, 복고 취향이 물씬 풍기는 롤러장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다양한 데이트를 구성한 남자들은 자신을 선택한 여성을 기다렸다. 전혀 예상 못한 두 여자와 데이트를 하게 된 남자와 나 홀로 쓸쓸한 데이트를 즐긴 이까지, 누구도 예상 못 한 소확행 프리데이트의 반전 결과가 공개된다.

소확행 프리 데이트 후, ‘마성의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여자들이 등장했다. 여자들은 남자의 마음을 확인하려 들지만, 그 남자는 어느 여자에게나 다정하고 여자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능수능란 밀당의 고수였다.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도 마성의 남성 출연자에게 무섭게 끌렸던 한 여자 출연자는 그의 매력을 “마치 늪인 것 같아요”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과연 이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마성의 남자가 어느 여자에게로 향할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한편, 애타는 마음으로 판도라의 상자를 오픈했다가 더 혼란에 빠진 출연자들도 속출하지만 후폭풍은 오롯이 자신의 몫이었다. 점점 얽혀가는 청춘남녀들의 핫한 썸머 로맨스는 8일 오후 11시 10분 '커플메이킹 호텔-로맨스패키지'에서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