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이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민혁이 커버한 위아영의 곡 '그래 그러자'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혁은 작업실에서 그룹 위아영의 곡인 '그래 그러자'의 커버 무대를 펼친다. 분위기 있는 흑백 영상으로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한 민혁은 애절하면서도 차분하게 곡을 노래하며 감성적인 음악으로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특히 민혁은 평소 몬스타엑스의 멤버로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던 것과는 다르게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원곡의 차분한 매력을 살리면서도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민혁의 이번 커버 영상은 항상 자신과 몬스타엑스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민혁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감성적인 커버 영상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 등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는 민혁은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현재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한 월드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월드투어는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부터 이번달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서 개최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과 7월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태국, 홍콩, 대만 등 총 6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고, 미국 시카고를 비롯해 7개 도시를 아우르는 미국 투어 역시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몬스타엑스는 멕시코 몬테레이를 시작으로 브라질 상파울루까지 도는 라틴아메리카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