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가 두 번째 미니앨범 ‘바웃 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7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는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바웃 유’의 동해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로드 된 사진 속 동해는 캐주얼한 의상부터 댄디한 셔츠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며, ‘분위기 남신’ 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이자 멤버 동해의 자작곡인 ‘머리부터 발끝까지(Bout you)’를 포함, 동해 솔로곡, 은혁 솔로곡 등 총 8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D&E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성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앨범도 동해 버전, 은혁 버전, D&E 버전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슈퍼주니어-D&E는 오는 8일 일본에서도 세 번째 정규앨범 ‘스타일’을 발표하고, 다음달 7일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SUPER JUNIOR-D & E JAPAN TOUR 2018 ~ STYLE ~’를 개최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바웃 유’ 전곡 음원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