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끝까지 사랑’ 홍수아, 악녀 패션의 정석
알림

‘끝까지 사랑’ 홍수아, 악녀 패션의 정석

입력
2018.08.07 11:44
0 0
‘끝까지 사랑’ 홍수아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끝까지 사랑’ 홍수아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끝까지 사랑’ 홍수아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홍수아는 KBS2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아름답지만 독한 커리어우먼 강세나 역을 맡아 안방극장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약 5년 만에 한국 드라마에 출연한 홍수아는 연기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홍수아는 이번 작품을 위해 먼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끝까지 사랑’ 촬영 전까지 긴 머리를 유지하며 맑은 매력을 전했던 홍수아는 커리어우먼인 강세나의 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도록 단정하고 깔끔한 중단발 머리로 변신했다.

캐릭터에 맞는 패션 센스도 돋보인다. 플라워 패턴이 많이 들어간 의상을 입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룩을 보이는가 하면 몸매가 드러나는 팜므파탈의 모습도 선보였다. 최근 방송에서 홍수아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면모를 뽐냈다.

한편 지난 주 ‘끝까지 사랑’에서는 ‘진짜 강세나’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죽었고, 강세나(홍수아)는 그의 인생을 대신 살아온 가짜였음이 밝혀졌다. 자신의 진짜 정체가 밝혀질까 봐 두려워하며 더욱더 독하게 변해가는 강세나의 악행이 예고돼 흥미를 더하고 있다. ‘끝까지 사랑’은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