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절정의 바캉스 시즌을 보낼 수 있는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최상층 루프탑에서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바비큐 플래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비큐 플래터’는 소시지, 폭립, 파인애플, 쇠고기 등심, 새우, 치킨, 그릴 야채 등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더위를 식혀줄 ‘바디 판타지’의 바디미스트 키트와 신라스테이의 서머 리미티드 베어도 선물로 제공한다.
상품 구성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시티뷰) △바비큐 플래터(1개)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베어(1개)가 제공된다.
온돌스위트가 포함된 ‘해피투게더’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온돌스위트는 특급호텔 수준의 최고급 침구 제공은 물론 다른 객실에 비해 공간을 넉넉히 사용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다.
상품 구성은 △온돌 스위트 객실 1실(1박, 시티뷰) △조식 3인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이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어플)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며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