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뇌피셜’ 김종민 VS 신지, 역대급 무논리 토론 배틀→폭로전 발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뇌피셜’ 김종민 VS 신지, 역대급 무논리 토론 배틀→폭로전 발발

입력
2018.08.02 21:17
0 0
'뇌피셜' 신지가 출격한다. 히스토리 제공
'뇌피셜' 신지가 출격한다. 히스토리 제공

‘뇌피셜’ 김종민이 가장 상대하기 힘든 토론 상대로 꼽았던 신지가 등장한다. 

2일 오후 5시 공개될 히스토리 채널의 무논리, 무근본 1:1 토론 배틀 웹 예능 ‘뇌피셜’에서는 김종민과 신지가 술이 인생의 친구인지 원수인지를 주제로 무논리 토론 배틀을 벌이며 등장부터 토론 종료까지 티격태격 신경전을 펼치고 폭소를 만들어낸다. 김종민은 술은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멀리 해야 할 원수같은 존재라는 논리로, 신지는 어느 정도의 음주는 사회 생활에 필요하다는 논리로 토론을 이어 나간다. 

‘지인피셜’ 코너를 통해 등장한 코요태의 또 다른 멤버 빽가는 음주 후 있었던 에피소드를 폭로하며 토론은 갑자기 신지의 폭로전으로 변한다. 또 다른 지인 김종국은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의견을 피력해 청중을 놀라게했다. 

두 사람의 토론 논리를 팩트로 뒷 받침 해주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백년 손님’에 출연했던 내과 전문의 남재현과 강한 캐릭터의 비뇨기과 전문의 이영진이 출연해 가감없는 입담으로 뜻밖의 신스틸러로 등극한다. 

신지는 방영 전부터 ‘뇌피셜’ 포스터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김종민의 단독 MC 데뷔를 축하하고 김종민과의 녹화 현장 사진을 게재하는 등 ‘뇌피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  

또 김종민은 앞 서 진행되었던 ‘뇌피셜’ 인터뷰 자리에서 상대를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신지가 가장 상대하기 힘든 토론 상대라고 밝히기도 했다.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두 사람의 토론 대결은 8월 2일 목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뇌피셜'은 SBS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너’를 연출한 컴퍼니상상의 김주형 PD가 기획하고, '런닝맨'의 FD와 PD로 활약했던 컴퍼니상상의 고동완 PD가 연출을 맡았다. 가수 제시가 출연한 외계인편, 개그맨 양세찬이 출연한 브라질리언 왁싱편 등 공개하는 에피소드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