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가 다양한 퀴즈로 재미를 안겼다. 이석훈은 MVP를 후배 가수 케이에게 양보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는 가수 이석훈, 그룹 B1A4 산들, 걸그룹 러블리즈의 케이가 게스트로 등장한 가운데, 자존감 치트키송을 주제로 퀴즈가 진행됐다.
이날 아는만큼 부르는 노래 코너에서는 대성의 ‘대박이야’, 원더걸스 ‘쏘 핫’, 트와이스 ‘치얼 업’, 지드래곤 ‘원 오브 어 카인드’, 진주 ‘난 괜찮아’, 샤이니 ‘누난 너무 예뻐’,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블랙핑크 ‘뚜두뚜두’ 등이 메들리로 나왔다.
전현무, 산들이 자신의 파트에서 실수를 저지르며 기회가 날아갔지만, 우여곡절 끝에 성공을 거뒀다.
방송 말미에는 최종 승리 팀인 전현무 팀에서 MVP가 나왔다. 바로 이석훈이었다. 이석훈은 한우세트를 받자 “사실..”이라며 입을 열었다. 그는 “케이가 MVP인 것 같다”고 후배에게 한우세트를 양보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에 케이는 놀라며 “아내 분이 아기 가지셨다고 들었는데..”라면서도 고마움을 표했다.
한우세트를 양보한 이석훈은 대신 ‘뜻박’의 주인공을 선정했다. 유세윤은 이석훈의 손에 박을 맞으며 쓰러져 마지막까지 웃음을 샀다.
이날 첫 코너 바디 싱어에서는 패닉의 ‘달팽이’, 태진아 ‘거울도 안 보는 여자’, 엄정화의 ‘페스티벌’, 서태지 ‘울트라맨’ 등이 문제로 나왔다. 두 번째 코너 이모티콘 퀴즈에서는 소녀시대 ‘훗’, 장나라 ‘스위트 드림’, 젝키의 ‘커플’, 싸이 ‘강남스타일’ 등이 출제됐다. 특히 19글자 제목인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이 문제로 나왔으나, 역대급 오답 퍼레이드가 펼쳐져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주 방송에 게스트로 나왔던 이국주는 이번주 출제자로 활약했다. 그는 황금 돼지를 받기 위해 ‘국듀곤듀’라는 아이디로 PD에게 직접 문제를 내 눈길을 끌었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