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너의 결혼식’ 김영광, 순정파 직진남으로 ‘인생 캐릭터’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너의 결혼식’ 김영광, 순정파 직진남으로 ‘인생 캐릭터’ 예고

입력
2018.07.27 12:18
0 0
‘너의 결혼식’ 스틸
‘너의 결혼식’ 스틸

영화 '너의 결혼식'의 김영광이 순정 직진남 우연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 '너의 결혼식'의 김영광이 로맨스 퀸 박보영과 만나 2018년 가장 사랑스러운 커플 케미를 예고한다.

오직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우연으로 분한 김영광은 고교시절부터 대학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박보영과의 첫사랑 연대기를 선보이며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짓게 하는 첫사랑 케미를 완성했다.

촬영 현장에서 캐릭터와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호흡을 맞춰간 박보영과 김영광의 환상적인 호흡은 영화 속에도 고스란히 담겨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풋풋하고 설렜던 순간부터 사랑에 눈물 짓던 모습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그려낸 박보영과 김영광의 케미는 사랑을 해본 우리 모두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여름 극장가에 첫사랑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박보영은 "항상 매 순간이 우연 캐릭터 그 자체였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귀엽고 더 사랑스럽고 더 공감이 가는 매력적인 우연 캐릭터를 만들어주었다"고 전해 완벽한 싱크로율로 탄생된 김영광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다음달 22일 개봉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