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I★리뷰]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이시영 억지로 잡고 키스…”설마 했는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HI★리뷰]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이시영 억지로 잡고 키스…”설마 했는데”

입력
2018.07.24 23:50
0 0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와 이시영이 키스했다. MBC 방송 캡처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와 이시영이 키스했다. MBC 방송 캡처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지현우와 이시영이 키스했다.

2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서는 주인아(이시영)에게 키스하는 한승주(지현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승주와 주인아 차재환(김진엽) 등은 함께 태국 의료봉사를 떠났다. 태국에서 이동 중 난폭하게 운전하던 오토바이 운전자의 사고를 목격한 한승주는 꼼짝하지 못했다. 최한성(김흥수)의 사고가 떠올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승주는 정신을 차린 후 “나한테 무슨 짓을 한 거냐”며 오히려 화를 냈다. 주인아는 아랑곳하지 않고 “사고 이후 계속 진통제를 먹은 거냐”고 캐물었고, 한승주의 까칠함에 “아무리 그래 봐요. 내가 포기하나”라며 전의를 불태웠다.

또 한승주는 주인아가 차재환에게도 꼬리를 친다며 경계했다. 그는 “여기저기 건드려 보는 게 취미냐”며 주인아를 몰아붙였고, 주인아와 차재환의 사이를 차단해 황당함을 안겼다. 주인아는 “참아야 돼, 참아야 돼”를 되뇌었다.

주인아와 파티장으로 향하던 한승주는 친구 최한성의 선물을 지닌 주인아를 보고 오해했다. 주인아가 가진 가방은 그의 가족 주세라(윤주희)가 줬던 것이다. 이에 한승주는 "대단해. 정말 대단해. 그래도 설마 했는데"라며 고통스러워했다.

오해가 깊어진 가운데, 세 사람이 초대받은 파티가 시작됐다. 한승주는 태국에서 만난 의사의 유혹을 받고 배로 향했고, 주인아는 한승주를 걱정하며 뒤를 따랐다.

이어 주인아는 한승주에 “키스나 성관계, 사랑을 하면 죽을 수도 있다”는 호르몬 이론을 펼쳤다.

이에 한승주는 주인아를 잡고 억지로 키스했다. 그러면서 주인아의 이론을 반박해 경악을 안겼다. 주인아는 한승주의 뺨을 때리고 분노했고, 치를 떨고 돌아서 향후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한편, '사생결단'은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